대전 애견 운동장 댕스 파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고 나면 대전 애견 운동장 댕스 파크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대전 애견 운동장 댕스 파크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대전 애견 운동장 댕스 파크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대전 애견운동장 댕스 파크
대전 애견 운동장 댕스 파크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에서 결제를 하는 방식입니다. 대전 애견운동장 댕스파크 키오스크에서 결제를 하고 입장을 하는데 첫 방문 고객은 포인트 1000점이 주어집니다. 첫 방문 시 사용이 가능하며 첫 방문에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재방문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셀프 계산방식이 어려우신 분들은 직원이 항시 있기 때문에 직원의 도움을 받아 결제를 하고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대전 애견 운동장 댕스 파크에서 결제를 하고 입장을 하면 직원분께서 애기들 먹을 물을 한 마리당 한 병씩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구매는 편의점을 이용해서 구입을 해야 됩니다.
대전 애견 운동장 댕스파크 운동장의 모습입니다. 강아지들이 신나게 놀고 있고 무엇보다 천연잔디와 넓은 운동장에 강아지들이 놀기 최적화 된 환경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전 애견운동장 댕스 파크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한 곳이 있으며 강아지들 뿐만 아니라 주인도 같이 쉴 수 있는 공간도 꽤 많았습니다.
신나게 놀고 주인 찾는 반려견 뽀또이고요 테이블 쪽은 인조잔디로 되어 있습니다. 중성화 수술을 안 한 반려견들은 매너 벨트를 하고 가셔야 되고 테이블 중간마다 휴지와 비닐봉지가 준비되어 있어 배변 시에 편리하게 치울 수 있는 환경이 구성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강아지들과 놀아주다가 배고프면 편의점에 라면, 즉석식품들을 판매하고 있어 허기를 달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전 애견 운동장 댕스파크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은 이쪽말고 3주차장도 있다고 하는데 주차장을 못찾아서 계속 돌았던 기억이 나네요. 길가에 주차할수 있는 공간도 있긴하며 주차장은 협소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대전 흑석동에 대전 애견운동장 댕스 파크가 있다 보니 차가 없으신 분들은 방문하기 힘들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을 땐 주차하기도 불편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부분들은 대체적으로 만족해서 보냈다고 느껴졌던 하루였습니다.
총정리
- 강아지들이 놀기 좋은 환경이 구성되어 있으며 강아지들 배변 시 비품이 구성되어 있어 좋음.
- 배고플 때 편의점이 있어 매점 가는 느낌으로 쇼핑하고 허기를 달랠 수 있음
- 주차장이 비교적 협소하다고 느껴져서 개인적으로 불편했음.
대전 애견 운동장 댕스 파크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이 게시글이 유용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최근댓글